• 고객후기
상속소송
기대하고 바라던 좋은 결과의 심판문이 나와서 감사드립니다^^
  • 2026. 06. 18

이런일을 처음 격다보니 걱정도 많이 되고 어떻게 일을 진행해야 될지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그러던중 우연찬게 두변호사님의 유트브로 보게 되어 지인들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물어보았지만 아주 기본적인 상식 이외에는 아는것이 다들 없었습다. 

 

이런일을 처음하다고니 비용문제와 서류준비가 가장 걱정되었습니다. 

 

유트브를 시청해보니 모든것을 한번에 새결할수 있는 곳이바로 여기구나 하고, 지방에 계신 누님들까지 같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일 진행은 물론이고 답변도 빠르고 알기 쉽게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서류준비 하는데도 문제될게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일을 잘 진행해주시는데 비용까지 다른데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머지 일 진행까지 끝까지 믿고 맡기기로 했습니다. 

 

공주희 변호사님을 비롯해서 빠른답변과 서류 수령까지 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더욱더 번창하는 법무법인 스마트가 되길 바랍니다. 

 

기대하고 바라던 좋은 결과의 심판문이 나와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