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후기
상속소송
경청해주셔서 편안하게 믿고 따랐습니다
  • 2021. 11. 14
2019년 5월 갑작스런 사고처럼 저희 가족 앞에 날아든 소장(소유권 말소등기에 관한 소)에 눈앞이 깜깜하고 생애 처음 겪는 일에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던 차, 법무법인 태승에서 김예니 변호사님을 만나 뵙고 상담하게 되어 많은 마음의 안정과 도움을 받았습니다. 

소송을 의뢰하고 재판이 진행되는 긴 과정에서 생기는 지침과 고민들 속에서 재판이 끝날 때까지 흔들임없이 평정과 의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판이 진행되는 과정마다 사전에 만나 대응방안을 친절히 설명해주셨고, 의뢰자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경청해주시는 등 긴 재판과정 동안 항시 의뢰자와 소통을 해주시어 편안한 마음으로 믿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풍부한 자료와 전문적인 자료 분석, 논리적인 변론으로 상대보다 유리한 방향으로 재판을 변론해주셨고, 소송에서 파생된 여러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행히 2년여의 소송이 잘 마무리되어, 이젠 마음을 무겁게 누르던 짐을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과 다른 별건에 대한 조언도 많은 시간을 할애하시는 고마움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김예니 변호사님. 그동안 함께 애써주시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도와주셔서 마음 깊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