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속에 대하여 잘 모릅니다. 어머니를 갑자기 잃고서 고인에 대한 슬픔을 가슴에 묻기도 전에 현실적인 문제인 상속에 대하여 형제자매간의 이견이 많았습니다. 금액이 크고 작음을 떠나 자산과 부채의 처리에 대하여 너무 무지하였고, 어머니께서 생전에 어떠한 형태로 자산등을 처리하고 거래하셨는지 저희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상속에 관하여 인터넷을 검색하여 여러곳에 상담을 해봤지만 법무법인(유)태승이 제일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 주셨습니다. 제가 한 일은, 변호사님께서 말씀하신 자료를 보내드리고 몇 가지 문의 드린게 전부인데 예상기간보다 더 짧은 기간안에 최종 심판문을 보내주셨습니다. 변호사님께서 저의 질문에 대하여 빠르게 답변주셨고 일반인인 제가 알 수 있게 내용도 쉽게 잘 풀이해 주셨습니다.
저와 같이 불시에 아무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으신 분 어렴풋이 알고 있으나, 그냥 저냥 혼자 해결하시려는 분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저처럼 흡족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고인에 대한 슬픔만 잘 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법무법인(유)태승의 허한욱변호사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같이 일한 직원분께도 감사드려요. 앞으로 크게 번창하시고,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