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속소송
  • 고객후기
더 스마트 상속 우수 후기
카톡 실시간 답변이 너무 편리하고 믿음이 갔습니다
OOO / 상속소송
상속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궁금한 점 문의하면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주셨고카톡으로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해 주셔서 의뢰인 입장에서 너무 편리하고 믿음이 갔습니다.또한 접수부터 내용증명 발송까지완벽하고 빠르게 진행해 주셔서 황망한 시간속에서 그나마 안심이 되었습니다.이것저것 여쭤볼 때 마다 많은 도움이 되었고마지막까지 꼼꼼하게 마무리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주변에 혹시 이런 케이스가 있으면주저없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2024. 02. 01
깔끔한 업무진행과 결과에 감사드리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OOO / 상속소송
유튜브를 통한 검색으로 알게 되었고 카톡 상담드리게 되었습니다.즉각 응답이 오셨고 카톡으로 진행해도 된다고 하셨지만 가족들 모두 문의사항과 걱정이 많아 서류 준비하여 직접 찾아 상담 받았습니다.변호사님께서 직접 상담해 주시고 답변도 친절히 해주셨습니다. 상담비용도 너무나 합리적이었습니다.이에 믿음을 갖고 진행할수 있었고 판결도 잘 받았습니다. 후속 필요사항도 알려주셨고 상황 발생 시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수 있을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깔끔한 업무진행과 결과에 감사드리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 01. 31
원하는 결과 이상의 판결을 얻어서 최선의 선택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OOO / 상속소송
 - 상담과정아내가 검색으로 이우리 변호사님을 비롯해 상속 전문 변호사로 포진한 태승을 방문했습니다. 특별수익, 대습상속인과 기여분과 여러 주장들이 포함되어 복잡한 상황인데 이우리 변호사님이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그대로 알려주어 헛된 기대감을 주지 않았으며, 저는 오히려이 점 때문에 상담 받은 법무법인 중에서 결국 태승 법무법인에 일임했습니다.​ - 서류준비, 업무소통상대방은 많은 주장을 하며 많은 서면을 제출하기에 저 또한 같은 방식으로 대응을 했으나태승은 불필요한 주장과 반복된 주장은 재판부에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한다는 철학을 가졌더군요.1년 넘게 소송을 진행하며 더 많은 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태승에게 서운함도 들기는 했습니다만결국 "최종적인 판결로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변호사님 말씀처럼 원하는 결과 이상으로 판결을 얻어서 정말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결과안내, 특별히 좋았던 점매번 기일 진행 상황을 즉시 알려주시고  판결이 나자 즉시 알려 주시고 대응(상대방 항소 관련) 방법까지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지금도 소송을 시작하거나 진행하면서 많은 자료를 무차별로 제출하는 방식의 소송 전략과 달리필요한 부분만 간결하게 파고드는 태승의 전략은 정말 최고 그 이상이라고 확신 합니다. 
2024. 01. 30
가격, 상담과정, 서류준비, 업무소통, 결과안내 모든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OOO / 상속소송
가격, 상담과정, 서류준비, 업무소통, 결과안내 모든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2024. 01. 23
딸이라는 이유로 항상 차별받았던 오랜 세월의 응어리가 풀린것 같습니다.
OOO / 상속소송
오랜시간 긴 터널을 빠져나온 느낌입니다. 재판이라는게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너무도 불안했지만 변호사님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저의 질문에 저의 딸들도 그런것까지 왜 변호사님에게 물어보냐고 타박을 했지만, 한번도 그런 내색이 없으셨지요.  결과가 어떻게 되었어도, 그런 배려로 인해 저는 만족했을 것입니다. 물론,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딸이라는 이유로 항상 차별받았던 오랜 세월의 응어리가 풀린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01. 05
카톡으로 사진 제출만 하면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OOO / 상속소송
너무 만족합니다. 처음 관련 문의로 전화 상담 부터 진행과정이 흠 잡을 곳 없이 깔끔했습니다.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잘 처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한시름 놓았습니다. 걱정과 달리 처리과정도 번거롭지 않게 카톡으로 사진 제출만 하면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중간중간 처리 과정도 안내해 주셔서 불안감이 덜 했습니다..태승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적극 추천합니다..정말 감사합니다~~^^ 
2023. 12. 18